PRECIOUS

precious:
1. (희귀하고 많은 금전적 가치를 지닌) 귀중한, 값비싼 2. (낭비해서는 안 될) 귀한 3. (개인에게) 소중한

프레셔스를 보았다.
영화를 보는 내내 속이 울렁거렸고 몸을 뒤척였는데 이유는 영화가 지루하거나 재미없어서 혹은 볼만한 가치가 없어서는 아니었다. 현실보다 더 적날하게 사실적으로 표현한 영화의 장면들이 내가 혹은 관객들이 프레셔스에게 몰입 할 수 있게 만들었던 것 같다.
프레셔스에게 가까이 다가갈수록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기 시작했는데 그 눈물은 영화가 끝날 때 까지 멈추지 않았다.
이 영화는 슬픈 영화가 아니다. 울라고 질질짜게 만든 감정적인 영화는 더 더욱 아니다.
화면을 꽉 채우는 그녀의 어두운 표정과 그녀가 처한 현실은 비참하지만 그녀는 비참하지 않다. 그녀는 스스로 비참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. 그것이 그녀를 지켜 보는 사람들을 안타깝고 슬프게 만든다.
+
그 유명한 머라이어캐리나 래니크래비츠를 조연 배우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게 만든 감독의 연출력도 놀라웠고 엄마로 나온 모니크의 악역 또한 놀라운 연기였고(난 정말 이 여자가 나올때마다 오만상을 찌푸렸다.), 영화 간간히 프레셔스가 꿈꾸는 달콤한 망상 속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들도 훌륭했다.
내가 왜 이들의 음악을 좋아하는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도 해 준 고마운 영화였다.

life is precious.
이 세상의 모든 프레셔스를 위한 영화, 이 영화의 메세지이다.




2 comments:

  1. 블로그의 생명은 업뎃이여! 언능 싸게싸게 업뎃하시구랴... ^^ 나 컴백홈했오. 헤헤

    ReplyDelete
  2. 응 언니!! 이 블로그 잠을 좀 재울라구요.ㅎㅎ
    언니 블로그는 종종 보고있어요 ^^

    ReplyDelete